Business Proc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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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상담
비용, 납기등에 대한 상담
대외비, 대용량 의뢰시 방문상담가능 -
견적서 발송
이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번역 원고 접수
원문분석 후 고객님의 E-mail 및 문자로
견적서 즉시 발송 -
계약체결
견적서 상의 공급가에 따라 전액 또는
일부결제 확인 후 번역작업착수 현금, 카드결제가능
(B2B거래시 사전문의요망) -
번역수행
언어, 분야별, 전문도, 긴급성 정도에 따라
전문 번역팀 구성 및 번역 본작업 착수 -
교정, 교열 및 감수
문맥, 용어 통일, 오탈자 등의 교정,
교열 및 감수 작업 -
납품
감수 후 고객님 메일로 번역완료물 납품
납품 후 고객님께 완료 전화 알림 또는
문자 메시지 알림 -
계산서 발행
계산서 고객 메일로 발급
처음 의뢰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
보내주세요. (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시
신분증 스캔본 보내주세요.) -
사후관리
납품 후 6개월 A/S 보증
계산서 발행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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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070-8872-727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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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간 상담
010-3017-727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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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카오톡
modntra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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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
modntrans@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