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문 번역 서비스 「모든번역」 신뢰받는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

    Business Process

    • 고객상담

      비용, 납기등에 대한 상담
      대외비, 대용량 의뢰시 방문상담가능

    • 견적서 발송

     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번역 원고 접수
      원문분석 후 고객님의 E-mail 및 문자로
      견적서 즉시 발송

    • 계약체결

      견적서 상의 공급가에 따라 전액 또는
      일부결제 확인 후 번역작업착수 현금, 카드결제가능
      (B2B거래시 사전문의요망)

    • 번역수행

      언어, 분야별, 전문도, 긴급성 정도에 따라
      전문 번역팀 구성 및 번역 본작업 착수

    • 교정, 교열 및 감수

      문맥, 용어 통일, 오탈자 등의 교정,
      교열 및 감수 작업

    • 납품

      감수 후 고객님 메일로 번역완료물 납품
      납품 후 고객님께 완료 전화 알림 또는
      문자 메시지 알림

    • 계산서 발행

      계산서 고객 메일로 발급
      처음 의뢰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
      보내주세요. (현금영수증 발급 요청시
      신분증 스캔본 보내주세요.)

    • 사후관리

      납품 후 6개월 A/S 보증

    계산서 발행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.
    • 고객센터

      070-8872-7277

    • 24시간 상담

      010-3017-7277

    • 카카오톡

      modntrans

    • 이메일

      modntrans@naver.com